Q&A

배송 문의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최근 두 건의 주문 상품들이 '배송대기'로 표시됩니다.
두 건 모두 제품들을 받은 상태임에도요.
상품들 적립금과 더불어 후기 혜택 받으려고 하는데, 완료처리 문의합니다.
아울러 누락된 적립금이 있는지도 확인 요청드립니다.
가장 최근 두번째 주문 건에서 샴푸하고 비비 리필 리뷰 적립금이 누락된 것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항상 좋은 제품 만들어주는 화미사 감사하고 늘 응원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