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시 5,000원 쿠폰 발급
카카오 채널 추가 2,000원 쿠폰 발급
아까 상담원님과 통화하고 반품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토요일부터 일주일간 집을 비워서 반품건은 경비실에 맡기기로 했는데
홈피에 들어와 보니 반품진행중이라고 따로 써진건 없어서...혹시나 하고요.
통화 했으니 제가 따로 홈피상에서 반품신청 할 필요는 없지요?
진행상황 체크할 수 있는 곳이 홈피나 전화밖에 없어서 부득이 이곳에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확인 취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23726 제품 문의
이윤승 2024-04-16 09:35:08 조회 74
23727 제품 문의
화미사 2024-04-16 12:56:33 조회 78
23724 제품 문의
BH 2024-04-12 21:44:29 조회 67
23719 제품 문의
윤희순 2024-04-10 09:19:09 조회 75
23721 제품 문의
화미사 2024-04-12 11:56:57 조회 71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상품 오늘 받아서 취소처리 해드렸습니다^^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고객님 더욱 노력하는 이든플라자가 되겠습니다